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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dom 모든 자유와 시간을 위해.....
by 다크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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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팁 >

·헤엄치고 있을 때에 × 단추 연타로 헤엄치는 속도가 오른다.

·마를 타고 있다고 헤엄치고 있는 한창 때라도 공격을 할 수 있다. (마상공격과 같은)

·전투 준비 중, 군마를 선택하고 있었을 경우, 좋아하는 때에 방향 키하에서 부를 수 있다.

· 무장 캬라의 Lv이 25가 되면 의상 카라 체인지를 할 수 있다

 무장 캬라의 Lv이 MAX(50)이 되면 막사에서 대사감상을 들을 수 있다.

·촉·오·위·타지역를 1인씩클리어로 난이도『수라』를 선택 가능으로.

황건의 난에서 데도치라까노 제단을 부수면, 반대편에 돌아 넣지 않고 돌풍 속에 끼여들어 점프 차지를 사용하면 반대편의 제단에 가는 것이 가능.

· 공성병기에 향해 말로 점프한다고 위에 탈 수 있다.

· 말로 달리면서 R1을 눌러 점프 가능.

· 말로 달려 적의 진지의 문이 닫혀 입기 전에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소수유 리. (반응이 늦을까요?)
적의 무장이나 병사가 문을 통과하는 (했다) 때, 이동 속도가 빠르면 닫혀 입기 전에 통과되는 것이 가능


·△ 단추장 길게 밀어내서 타메 기술을 할 수 있다. (△ 단추 1회 미루어 아는 것과는 틀린 기술)
【적진지의 문을 부술 때 등 반 이상의 무장의 △ 단추 중방치아효과발군!】


·난투 장면공격 중에 데미지를 받고 죽는다고 선 채 게임 오버가 된다.


< 시각법 >
무쌍 5는 변동인자에 PS3이나 XBOX360의시스템 시각오 이용하고 있다.
이 때문 ,시스템 시각오 변경하는 것에 의해, 그 시각에 맞은 군마나 무기를 입수할 수 있다.
단, 좋은 무기나 좋은 군마는 어떤 시각에 설정하면 입수할 수 있을 지, 등은 데이터가 나타나고 있지 않으면 스스로 발견해내는 타는 없다.

사전 지식◆시각법오 행하기 전에, 기억해 두어야 하는 사항이 조금 있다.

[1] 프리 모드이면, 「전장선택」 화면에서 스테이지를 선택해 ,전투 개시한 시각에 따라서(의해서)난수가 결정된다.
→ 결정된 난수는 스테이지 종료시점까지 채용된다.
[2] 난수는「분」 단위데 결정된다.
→ 시스템 시각을 변경하고 나서 1분 이내로 스테이지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
[3] 무기에 대해서 시각법을 활용하는 것은어렵다。
→ 이유로서는, 무기의 양 시 악 시하 난이도에 의한 곳이 크다.
그 때문, 횟수를 소화 맵기 때문에, 군마에 비해서 데이터가 다 나오고 있지 않다.


방법◆시각법을 실행하는 것자체는 매우 간단하다.
인터넷을경유하지 않고, 수동으로시각을 설정한다.
그리고 1분 이내로 무쌍 5를 기동해, 스테이지를 선택하면 좋다.
시각을 설정할 때, 조금이라도 스테이지 선택까지의 여유를 최대한으로 하는 때문 ,초수는 0니시테오쿠토 좋다.
단, 전술 했는다 지나, 어떤 시각에 설정하면 가늠한 무기나 군마가 입수할 수 있을 지는 데이터가 없으면 스스로 발견할 수밖에 없다.

시각 이외에, 이하의 점이 획득한 무기나 군마에게 영향을 미친다.
[1]날짜… 설정할 때는 시각뿐만 아니라, 연월일(에)도 결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설정하는 것.
[2]난이도, 전공목표… 난이도, 스테이지난도, 달성한 전공목표가 결과로 영향을 미친다.
[3]개운의 유무… 스킬 「개운」을 갖는 (취득완료)의 무장으로 play 했는 지 반대인지도 결과로 영향을 미친다.
[4]2P의 유무… 1P만으로 play 했는 지, 2P도 참가 시켰는 지 반대인가가 결과로 영향을 미친다.
[5]보배상자의 입수 수… 스테이지 중에 손에 넣은 보배상자의 수도 결과로 영향을 미친다. 군마의 특성「무기입수」로 입수한 보배상자도 계산된다.
[6]기기… PS3이나 XBOX360인가에 따라서 결과가 변한다.

역으로, 이하의 점은 획득한 무기나 군마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1]전투시간의 길이… 스테이지 개시하고 나서 승리조건을 충족시킬 때까지의 시간(에)는 결과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2]의상… play 한 캐릭터가 같으면, 2P 카라일지 아닐지는 관계없다.
[3]군마… 장비해 향한 군마의 속성, 특성, 털의 색깔, 능력치는 결과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군마◆획득화면에서 표시되는 순번으로서는, 권유로 입수한 말이 1마리째, 주운 안장에서 입수한 군마는 2마리째에 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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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vicon of http://naver BlogIcon solwish 2008.11.21 23:04 address edit/delete reply

    잘보고 가요;; 즐겨찾기 추가해놓고 종종 보고 갈께요^^수고하셨습니다

  2. Favicon of https://xelf38.tistory.com BlogIcon 다크포스 2008.11.24 10:34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별 말씀을...
    좋은 정보나 소식들을 모두 함께 하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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