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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Exchange Server 2007 통합 메시징은 Microsoft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 플랫폼을 사용하여 음성 메시징, IM(인스턴트 메시징), 향상된 기능, 오디오-비디오 회의 및 전자 메일을 익숙하고 통합된 통신 환경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 Microsoft 통합 통신 솔루션에서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는 새로운 통신 방법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향상된 알림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연락처의 가용성을 지속적으로 알려줍니다.
  • IM, 음성 메시징, 회의, 전자 메일 및 기타 통신 모드가 통합되어 사용자가 작업에 가장 알맞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한 모드에서 다른 모드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모든 곳에서 대체 통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화 통신, IM 및 회의용 스마트 클라이언트(Microsoft Office Communicator 2007)를 제공합니다.
  • 여러 장치에서 사용자 환경의 연속성을 제공합니다.

개요개요

모든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 토폴로지는 Enterprise Voice를 지원합니다. Enterprise Voice는 신호에는 SIP(Session Initiation Protocol)를 사용하고 음성 메시징에는 RTP(Realtime Transport Protocol)를 사용하는 IP 전화 통신의 구현입니다. SIP는 IP 기반 네트워크에서 통신 세션을 시작, 제어 및 끝내기 위한 업계 표준 응용 프로그램 계층 신호 프로토콜입니다. SIP는 IETF(International Engineering Task Force) 참조 사양 RFC 3261에 공식적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에서 SIP는 IM, 회의, 구독, 비디오 및 음성 메시징에 사용됩니다. Enterprise Voice 클라이언트는 SIP를 사용하여 이러한 모든 통신 모드에서 공통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nterprise Voice는 미디어에 RTP를 사용합니다. SIP처럼 RTP도 IETF 표준으로 IP 네트워크를 통해 오디오와 비디오를 운반하기 위한 패킷 형식을 정의합니다.

사용자가 Enterprise Voice 클라이언트에서 PSTN(Public Switched Telephone Network) 대상으로 전화를 걸면 다음과 같이 Enterprise Voice 인프라를 통해 호출이 이동합니다.

  1. 사용자는 번호를 누르거나 Office Communicator 또는 Microsoft Office Outlook 에서 연락처 이름을 클릭하여 Enterprise Voice 클라이언트에서 전화를 겁니다.
  2.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 서버는 전화 번호를 E.164 형식으로 표준화한 다음 위치 프로필과 사용자 정책을 기반으로 한 라우팅 규칙을 사용하여 올바른 중개 서버로 호출을 전달합니다.
  3.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 중개 서버는 필요한 미디어 변환을 수행하고 IP 게이트웨이로 호출을 라우팅합니다.
  4. IP 게이트웨이는 로컬 전화 걸기 규칙 또는 PBX(Private Branch eXchange) 전화 걸기 규칙을 적용하고 PSTN, PBX 또는 IP PBX로 호출을 전달합니다.

다음 그림에서는 단순 통합 메시징 및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 토폴로지를 보여줍니다.

Exchange 2007 통합 메시징 및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 단순 토폴로지

OCS-UMTopology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 개요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 개요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 Enterprise Voice는 통합 메시징 인프라를 활용하여 음성 메일, 구독자 액세스, 전화 알림 및 자동 전화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포함됩니다.

  • 전화 번호 표준화   전화 번호 표준화는 다양한 형식으로 입력된 번호 문자열을 단일 표준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표준화 규칙은 다양한 형식으로 거는 전화 번호를 표준 E.164 형식으로 변환하는 방법을 지정합니다.
  • 위치 프로필   위치 프로필은 위치에 대한 전화 번호를 전화 권한 부여 및 호출 라우팅을 위한 전화 표준(E.164) 형식으로 변환하는 이름이 지정된 표준화 규칙 집합입니다. 각 위치 프로필의 이름은 해당 Exchange 2007 UM 다이얼 플랜의 FQDN(정규화된 도메인 이름)과 일치해야 합니다.
  • 전화 사용 레코드   전화 사용 레코드는 사용자에게 전화 사용 권한을 빠르고 쉽게 할당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전화 사용 레코드가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호출이 음성 사용자에게 올바르게 라우팅되도록 음성 정책을 할당해야 합니다.
  • 음성 정책   Enterprise Voice 정책은 한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할당된 전화 사용 레코드의 모음입니다. 대부분의 조직에는 여러 음성 정책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조직에는 모든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글로벌 정책과 사용자 단위로 적용되는 특별 정책이 있습니다.
  • 호출 라우팅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의 핵심 라우팅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은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라우팅 구성 요소입니다.
    • 인바운드 라우팅 구성 요소   인바운드 라우팅 구성 요소는 사용자가 자신의 Enterprise Voice 클라이언트에 지정한 기본 설정에 따라 들어오는 호출을 대규모로 처리합니다. 사용자는 응답되지 않은 호출을 전달할지 또는 알림용으로 기록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아웃바운드 라우팅 구성 요소   아웃바운드 라우팅 구성 요소는 Enterprise Voice 사용자가 엔터프라이즈에서 소유하고 관리하는 전화 번호 또는 PSTN나 이동 네트워크의 전화 번호로 건 호출을 처리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사용자가 전화를 걸 때 아웃바운드 라우팅 구성 요소는 RTC(Realtime Communication) 데이터베이스에서 대상 번호를 찾습니다. 전화 건 번호가 엔터프라이즈 사용자의 SIP URI(Uniform Resource Identifier)와 일치하면 해당 사용자의 모든 SIP 끝점을 통해 호출이 라우팅됩니다.
  • 서비스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에 대한 설정 라우팅에서는 다음을 비롯하여 Exchange 2007 통합 메시징으로 음성 메시징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설치합니다.
    • 변환 서비스   변환 서비스는 관리자가 정의한 표준화 규칙을 기반으로 전화 건 번호를 E.164 번호로 변환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는 들어오는 각 전화의 대상 전화 번호에서 역방향 번호 조회를 수행하고 해당 번호를 대상 사용자의 SIP URI에 일치시킨 다음 해당 사용자의 SIP 끝점으로 호출을 보냅니다.
    • 사용자 복제기   사용자 복제기는 Active Directory 디렉터리 서비스에서 사용자 전화 번호를 추출하여 Enterprise Services와 주소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RTC 데이터베이스의 표에 기록합니다.
    • 주소록 서비스   주소록 서비스는 RTC 데이터베이스에 기록된 엔터프라이즈 사용자의 전화 번호를 E.164 형식으로 표준화하여 Communicator 2007에 사용자 연락처를 제공합니다.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에 대한 참조 및 도움말 문서를 다운로드하려면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및 클라이언트 문서 롤업(Office Communications Server and Client Documentation Rollup)을 참조하십시오.

Exchange 2007 통합 메시징Exchange 2007 통합 메시징

통합 메시징 서버 역할은 Exchange 2007 을 실행하는 컴퓨터에 설치하여 구성할 수 있는 몇 가지 Exchange Server 2007 서버 역할 중 하나입니다. Enterprise Voice 사용자의 경우 UM(통합 메시징)에서는 전화나 컴퓨터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단일 저장소에 음성 메시징과 전자 메일 메시징을 결합합니다. 통합 메시징과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은 함께 작동하여 다음과 같은 음성 메일, 구독자 액세스 및 자동 전화 교환 서비스를 Enterprise Voice 배포에 제공합니다.

Exchange 2007 통합 메시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통합 메시징을 참조하십시오.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2007과 Exchange 2007 통합 메시징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네 가지 사용자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 알림   사용자 1이 사용자 2에게 전화를 겁니다. 사용자 2가 전화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1이 전화를 끊습니다. 사용자 2의 Exchange 2007 사서함에 사용자 1이 전화를 했다는 전자 메일 메시지가 수신됩니다. 인바운드 호출이 전달될 때에도 전화 알림이 전송됩니다. 사용자 1이 사용자 2에게 전화를 겁니다. 사용자 2가 사용자 3에게 호출이 전달되도록 설정합니다. 사용자 1이 사용자 2에게 전화를 겁니다. 호출이 사용자 3에게 전달되고 사용자 2는 호출이 전달되었다는 전화 알림을 받습니다.
  • 음성 메일 메시지 남기기   사용자 1이 사용자 2에게 전화를 겁니다. 사용자 2가 전화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2가 다른 전화 번호로 호출이 전달되도록 구성하지 않은 상태이므로 사용자 1의 호출이 사용자 2의 음성 메일로 전환됩니다. 사용자 1은 사용자 2에게 음성 메시지를 남기라는 초대를 받습니다. 사용자 2가 이전에 녹음한 음성 메일 인사말이 사용자 1에게 재생되어 음성 메시지를 남기도록 안내합니다. 사용자 1이 녹음한 음성 메일 메시지를 사용자 2가 수신합니다.
  • 구독자 액세스   사용자 2가 구독자 액세스 번호로 전화를 걸고 자신의 Exchange 2007 사서함에 액세스하여 음성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사용자 2는 자신의 전자 메일이나 음성 메일 메시지를 듣거나 일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1이 남긴 음성 메시지를 들은 후에 사용자 2는 사용자 1에게 회신 전화를 하기로 결정합니다. 사용자 2는 옵션 메뉴에 액세스한 다음 콜백 옵션을 사용하여 사용자 1에게 전화를 겁니다.
  • 자동 전화 교환   사용자 2의 내선 번호를 모르는 사용자 1이 UM 자동 전화 교환에 구성된 전화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자동 전화 교환에 구성된 환영 인사말과 음성 안내가 사용자 1에게 재생됩니다. 사용자 1이 디렉터리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디렉터리에서 사용자 2를 찾은 다음 사용자 2의 내선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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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vicon of http://sercretcafe.net/wet/opaque-stockings BlogIcon opaque stockings 2008.05.23 04:44 address edit/delete reply

    너는 위치를차가운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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